웃으면 복이와요

풍선나라로 떠나는 도시락여행~! 본문

놀러가는게 제일좋아!

풍선나라로 떠나는 도시락여행~!

윈터맨 2016. 11. 1. 18:19

 

풍선나라로 떠나는 도시락여행~!

 

 

안녕하세요~ 윈터맨이에요!

 

드디어 저의 계절이 오는군요

 

바로.. 겨울!!

 

새하얀 눈길에 속아 감기걸리지마시구요~!!

 

저는 얼마전에 날씨가 더 추워지기전에

 

여자친구와 함께 한강을 다녀왔어요~~

 

물론 도시락을 저렇게 서로 만들어서요!

 

 

 

 

 

 

위에사진은 여자친구가 만든 도시락입니다~!

 

마치 풍선나라에 온것만같은 그런 도시락 아닌가요!?

 

 

 

 

 

 

위에사진은 제가만든 꾸리꾸리한 도시락입니당~

 

게다가 둘다 너~무 맛있어서 눈도 입도 즐겁게 먹었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