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으면 복이와요

내장산 단풍구경 이거 완전 장관인데요~ 본문

놀러가는게 제일좋아!

내장산 단풍구경 이거 완전 장관인데요~

윈터맨 2016. 11. 14. 18:56

 내장산 단풍구경 이거 완전 장관인데요~

 

안녕하신가용!! 저는 윈터맨이랍니다~ ㅎㅎ

 

 

저는 주말을 이용해서 내장산 단풍구경을 다녀왔어요!!!

 

외가집과 함께 말이예요. 그런데 생각보다 울긋불긋 하진

 

않더라구요 ㅠㅠ 저번주가 내장산 단풍구경 절정이었다고 합니다.

 

 

이번년도는 생각보다 비가 많이 내리지 않아서 빛깔이 잘 나오지

 

않았다고 합니다.. ㅠㅠ 그래도 이쁘기는 이쁘더라구요!! ㅎㅎ

 

역시 남쪽지방이라 그런지 날이 따듯하기도 하구요~

 

 

정말 하나도 춥지않았답니다.

 

그럼 여러분들도 즐거운 단풍구경이 되시기를 바라며

 

안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