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으면 복이와요

눈밑스컬트라로젊을을되찾자! 본문

이것저것 아무거나!

눈밑스컬트라로젊을을되찾자!

윈터맨 2016. 12. 16. 15:55

눈밑스컬트라로젊을을되찾자!

 

 

 

 

윈터맨이 돌아왔다 !!!!!!!!

 

여러분 ! 그동안 잘 지내셨나요 ?

 

저 윈터맨은 그동안 너무 바빴는데 여러분들은 무엇을 하고 지내셨나요 ?

 

확실히 연말이라서 그런지 할 일이 너무 많더라구요 ~

 

슬슬 연말정산도 준비해야하고 ~!

 

골머리아픔니다.....

 

그리고 이 윈터맨은 따로 어학공부도 하고 있어서 학원을 다니고 있는데

 

회사랑 학원 개인적인 일들 등등 다 하려니

 

손이 열 개 여도 모자라고 아주 힘이드네요 흑

 

 

그래도 으쌰으쌰 여러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전달해드리고자 이렇게 시간을 쪼개서 오게되었습니다 !

 

 

자자자자자자 요새 유행한다는 스컬트라주사 ! 모두들 들어보셨나요?

 

저는 지인분에게 눈밑스컬트라 이야기를 듣고 너무 놀래서 정보를 다 퍼왔지 뭐에요 ~ ㅎㅎㅎㅎ

 

여러분들과 정보를 공유하려고 말이에요 하하하

 

스컬트라라는 콜라겐을 생성해주는 주사가 있는데 그걸 눈밑에 맞으면 눈밑스컬트라, 팔자주름에 맞으면 팔자주름스컬트라 이렇게 이름을

 

붙이나봐요~~~ 저는 눈밑스컬트라에 관심이 있어서

 

지인분에게 집중적으로 물어봤는데 역시나 ! 지인분이 눈밑에 분명 애굣살도 없고 평평해서 심심한 눈이였는데

 

어느순간 귀엽고 탄력있는 눈에다가 주름이 또 줄었단 말이에요 ?

 

근데 그 범인이 바로 눈밑스컬트라 였던거죠 ㅎㅎㅎ

 

그리하여 소개를 받았지요 !

 

청담코지에서 눈밑스컬트라 주사를 맞았다고 하더라구요 !

 

 

청담코지에서는 이벤트를 하고 있기 때문에 획기적인 가격으로

 

눈밑스컬트라를 보다 더 저렴하게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

 

1병 전체를 맞을경우 10CC로 35만원선에서 해결할 수 있다고 합니다 !

 

솔직히 눈이 평평하고 애굣살도 없고 심심한 눈에서

 

35만원 투자하고 탱탱하고 귀여운 눈으로 바뀐다면

 

당연히 ! 해야하는 아주 저렴한 가격이 아닌가요 ?

 

 

 

 

아무튼 저는 바로 결심을 하고 예약을 해놓은 상태입니다 ㅎㅎ

 

보통 관자놀이,팔자주름.입가주름,볼함몰,눈밑스컬트라를 맞는다고 하는데요

 

자신이 특별히 원하는 부위가 있으면 선택해서 부위별로 5CC에 20만원에 만날 수 있으니깐요

 

부담 없이 가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

 

왜 이런 신세계를 이제서야 알았는지 ㅠㅠㅠㅠ 확실히 여자는 젊어서부터 관리를 해야합니다 ~!

 

 

 

 

자, 청담코지에는 눈밑스컬트라 뿐만아니라 요것도 인기쟁이라고 하는데요

 

바로 신데렐라,백옥주사입니다

 

맑고 투명한 진주같은 피부를 원할 때 많이 맞는데요 ~!

 

이 또한 가격이 매우 저렴해서 사람들에게 인기가 끊이질 않는다고 합니다 !

 

 

 

요것은 필러가격표인데요

 

다양한 종류와 다양한 가격들 ~!

 

많이들 있으니까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

 

 

혹시나 눈밑스컬트라를 맞고 일상생활을 바로 하지 못할까봐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다면

 

고민 안하셔도 되요 ~! 알아보니까 24시간 안에 흡수가 되어서 붓기가 다 빠진다고 합니다

 

걱정되시면 한 이틀 정도만 시간을 빼놓고 주사 맞으시면 될 것 같아용 ~!

 

ㅎㅎㅎㅎㅎㅎㅎ

 

 

오늘 저의 눈밑스컬트라 정보 도움이 되셨나요 ?

 

혹시나 눈밑스컬트라에 대한 정보가 더 필요하시다면 아래의 사진을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당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