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으면 복이와요

하안검수술후 믿을만한 기막힌 곳 찾았다 ! 본문

이것저것 아무거나!

하안검수술후 믿을만한 기막힌 곳 찾았다 !

윈터맨 2016. 12. 12. 16:50

하안검수술후 믿을만한 기막힌 곳 찾았다 !

 

 

 

안녕하세요 ~ 윈터맨입니당!

 

날씨가 추워서 인지 요새 따끈따끈한 우동이 너무 땡기는데 여러분들은 어떠세요 ?

 

저는 지금 다이어트를 하는 중인데 주말에 너무 많은 인스턴트 식품과 야식을 시켜먹는 바람에

 

돈은 돈대로 쓰고 살은 살대로 찐 것 같아요 ...

 

역시 사람은 작심삼일인가봐요 딱 삼일째 되는 날이였는데

 

너무 힘듭니다 .... 왜 여자는 평생숙제가 다이어트 일까욤...

 

흐아......

 

 

자, 그건 그렇고 여러분에게 제가 알려드릴 것이 있어서 왔어요 ~

 

혹시나 하안검수술을 하고 싶은데 하안검수술후 붓기걱정이나 후기가 별로 없어서 

 

하안검수술을 하지 못하고 계신분들은 귀를 쫑긋 하고 들어주세요 !

 

 

 

저희 엄마가 한달? 전쯤에 하안검수술을 청담코지에서 하였는데요 ~

 

청담코지는 모든 것을 갖춘 곳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이에요 ~

 

하안검수술부작용을 걱정하지 않아도 되고 !

 

하안검수술후에 붓기가 금방 빠져서 일상생활을 하는데 불편을 주지 않고 !

 

하안검수술흉터가 남지 않고 !

 

게다가 후기도 정말 좋은 곳이죠 ㅎㅎ

 

제가 심심할 때마다 인터넷 검색과 전화 등등 많은 정보를 모았는데요 ~

 

그럴 때 마다 청담코지가 실력도 안전도 믿을 수 있다는 정보가 꼭 들어오더라구요 ~!

 

 

 

 

저희 엄마 후기 사진입니다 !

 

사진이 좀 어둡지만 ~ 차이는 보이실거에요 ~!

 

청담코지에서는 눈안쪽을 통해 수술을 하고

 

절개가 필요할 때는 피부 겉표면만 살짝 살짝 절개를 하기 때문에

 

하안검수술후 저희엄마 후기 사진처럼 흉이 질 확률이 되게 낮다고 해요 ~!

 

 

 

하안검수술후에 관리를 따로 하지 않아도 되고

 

붓기도 알아서 빠져주니까 일상생활을 하기도 편하고 한 것 같습니다 !

 

청담코지 믿을만 한 곳 증명되었죠? ㅎㅎㅎ

 

 

 

저도 지금 글을 쓰면서 엄마 사진을 다시 보게 되는데

 

이 사람이 우리 엄마가 맞나 할 정도로 나이를 알 수가 없을 정도로 훨씬 젊어졌어요 !!!!!

 

하안검수술후 관리도 안했는데 말이에요 ~ 역시 후기가 좋을 수 밖에 없는 청담코지군요 !

 

 

 

오늘 저의 하안검수술후 포스팅 정보 얻어가셨나요 ?~~~~

 

혹시 정보가 부족하시면 청담코지 하안검수술을 검색해보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