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으면 복이와요

눈썹거상술후기 진작에 할 껄 그랬지? 본문

이것저것 아무거나!

눈썹거상술후기 진작에 할 껄 그랬지?

윈터맨 2016. 12. 7. 11:53

 

눈썹거상술후기 진작에 할 껄 그랬지?

 

 

 

 

안녕하세요 윈터맨입니다 !

 

여러분 오랜만이에요 ~ 정말 반갑습니다 ㅎㅎ

 

요즘에 제가 학원을 다니는데 과제가 너무 많아가지고 통 오질 못했네요 ㅠㅠ

 

그 수많은 과제를 끝내고 이렇게 여러분들을 보러올 수 있게 되서 너무나 기쁩니다 ㅎㅎㅎ

 

여러분들도 저 반갑죠? 그쵸? ㅎㅎㅎㅎ

 

 

그리고 오늘 아침에 눈이 왔잖아요 !

 

다들 보셨나요 ?

 

새벽쯤에 오다가 10시쯤에는 그쳤는데 ~ 눈이 오는 걸 보니까 예전에 할머니랑 눈오는 날

 

할머니 집 마당에서 신나게 뛰어놀던 것이 생각이 나는 것 있죠 ?

 

그래서 오랜만에 할머니에게 전화를 했죠 ㅎㅎㅎ

 

 

근데 할머니는 항상 저랑 통화하면 그 얘기를 해요 ~

 

제가 작년에 눈썹거상술 수술을 해드렸는데 너무 고맙다고 눈이 잘보이니까 살 것 같다고 ㅎㅎ

 

그리하여 오늘은 저희 할머니의 눈썹거상술후기에 대해 포스팅하려 합니다 !

 

 

 

 

 

저희 할머니의 눈썹거상술후기 사진인데요 -!

 

보시면 눈이 되게 작고 눈지방이 많아서 눈을 최대한 크게 떠도 저 정도 밖에 안됐기때문에

 

할머니가 앞이 잘 안보이신다고 ㅠㅠㅠ 많이 하소연 하셨었거든요 !

 

어렸을 적에 할머니 손에서 많이 자랐기에 할머니랑 되게 친하고 할머니가 너무 좋은데 ~

 

도와드릴 수 있는 게 무엇이 있을까 웹서핑을 해보다가

 

할머니 나이 또래에 눈썹거상술후기가 많더라구요 !

 

그래서 며칠간 알아보았는데 청담코지가 눈썹거상술로 유명하더라구요 ~!

 

바로 예약 잡고 상담 받고 수술 받았습니다 ㅎㅎㅎ 1초의 고민과 망설임없이 !

 

 

 

 

보시면 수술 하시고 난 후에 눈이 훨씬 커지셔서 앞을 보는 거에는 불편함이 없어지셨어요 !

 

더불어 눈지방도 적어져서 눈을 뜨실 때 불편함도 없다고 하시구요 ~ ㅎㅎ

 

상담할 때 할머니가 눈뜰때 눈이 너무 무겁다고 하셨거든요 ~

 

알아서 척척 해주시는 우리 청담코지의 미남 원장님 정말 감사드려요 ~

 

저는 할머니 없으면 못사는 사람인데 저희 할머니가 혼자 외지에서 이리 고생하시고

 

제가 많이 찾아뵙지 못해서 죄스러운 마음뿐이였는데

 

그래도 정말 이렇게라도 효도를 한다는 생각에 뿌듯했답니다 !~~~~~~~~

 

 

 

 

눈썹거상술후기 이정도면 완벽한 수술, 후기 아닌가요 ?

 

혹시나 눈썹거상술 수술을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다면

 

더이상 고민만 하지 마세요 ~ 저희 할머니의 후기 사진 보시면 정말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시죠?

 

원래 생각났을 때 , 마음 먹었을 때 해야하는 게 맞습니당 ㅎㅎㅎ

 

 

혹시나 눈썹거상술후기에 대해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를 클릭해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당 ㅎㅎㅎㅎ

 

↓↓↓↓↓↓

 

더 많은 후기+정보 보러가기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