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으면 복이와요

눈지방제거수술! 고민하시는 분들은 당장 이 글을 클릭하세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눈지방제거수술! 고민하시는 분들은 당장 이 글을 클릭하세요><!

윈터맨 2018. 11. 8. 11:48

눈지방제거수술! 고민하시는 분들은 당장 이 글을 클릭하세요><!






안녕하세용~ 윈터맨이에요 >< 오랜만에 포스팅을 올리는 거 같네용 ㅎㅎㅎㅎ 그렇지 않은가요?

저는 요새 정신없이 살고 있어요 ㅠㅠ 흑 문화생활도 하고 그래야하는데.... ㅠㅠ 

저만 이렇게 바쁜가요?

연말이 다가와서 그런가... ㅠㅠㅠㅠㅠㅠㅠ 다들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


그래도 이렇게 바쁜 생활을 버틸 만한 힘이 되어주는건..ㅋㅋㅋㅋ 

바로 눈지방제거수술을 하기로 결심했다는 거예요!!!!


눈지방제거수술 전후사진을 보면서 하루하루를 버티고 있답니다. ㅋㅋㅋㅋ

눈지방제거수술 후에는 달라진 제 모습을 보며 너무나 만족할 거 같아요.ㅋㅋㅋ 너무 자뻑인가요?

그래도 궁금한걸요 ㅠㅠㅋㅋㅋㅋㅋㅋ 


혹시 블로그 이웃분들 중 눈지방제거수술 받으신 분들 계신가용?~

제 주변에도 여럿 있긴 한데 이웃분들 중에도 눈지방제거수술 받으신 분들이 있나 궁금해졌어용 ㅋㅋㅋ



아무쪼록~ 다들 겨울철 감기 조심하시궁 ㅠㅠ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요 !><

그럼 윈터맨은 열심히 일하러 다시 가볼게요 ><히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