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으면 복이와요

여러분 아프리카 방송 보세요?ㅋㅋㅋㅋ 본문

이것저것 아무거나!

여러분 아프리카 방송 보세요?ㅋㅋㅋㅋ

윈터맨 2018. 5. 15. 16:51

평소 윈터맨이는 아프리카 방송을 매우 좋아해서 자주 본답니다 ㅎㅎㅎㅎ


주로 유튜브 구독자긴 한데요 ㅎㅎㅎ 아프리카 방송 자주봐요 ㅎㅎㅎㅎㅎ



공포영화보다도 더 재밌는게 아프리카 방송이거든요 ㅎㅎㅎ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스릴러나 호러등 여러가지 주제를 장르로 다뤄줘서 좋아요 ㅋㅋㅋ


유튜버들은 주로 아프리카 비제이분들이 많으신데요 ㅋㅋㅋㅋㅋ


진짜 와 ㅠㅠ 아프리카 비제이분들 보면 진짜 대단한거같아요!ㅎㅎㅎㅎ



강남 한복판에서 길거리에서 막 춤추고 ㅠㅠ 저같으면 쪽팔려서 그렇게 못할거같거든요 ㅠㅠㅠㅠ


게다가 또한 발음부정확한 것 분만 아니라 시선처리, 그리고 컨텐츠 준비까지 ....


여러가지 노고들이 많단..ㅎㅎㅎㅎㅎ


여러분은 주로 방송 뭐보시나요?


전 미스테리사건이나 호러를 주로 자주 본답니다 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