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으면 복이와요

피어싱 켈로이드 깔끔해요 본문

시크한 남자가 사는법

피어싱 켈로이드 깔끔해요

윈터맨 2018. 2. 9. 14:55

피어싱 켈로이드 깔끔해요

 

 

안녕하신가요?! 저는 윈터맨입니다~ 오늘은 제가 여러분들에게

 

피어싱 켈로이드 수술을 하고 온 이야기를 알려드리려고합니다.

 

저는 3주전에 청담코지성형외과에서 피어싱 켈로이드 수술을

 

하고왔어요. 친구들이 피어싱 하는 모습을 보고 너무 멋있어 보여서

 

저는 귓바퀴에 피어싱을 했는데 피어싱 켈로이드가 생겨버렸답니다..ㅠㅠ

 

그래서 청담코지에서 피어싱 켈로이드 수술 하고왔어요!

 

수술시간은 진짜 한 30분정도 걸린 것 같아요.

 

 

지금은 3주가 지나서 그런지 잘 회복하고 생활하고 있답니다~

요즘은 스트레스없이 귀 잘 넘기고 다닐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ㅎㅎㅎ 혹시 여러분들도 피어싱 켈로이드로

 

스트레스받고 계시다면 청담코지에서 걱정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피어싱 켈로이드 수술 받으세요~

원장님께서 진짜 깔끔하게 잘 제거해주신답니다~~

그럼 아래에는 더 많은 피어싱 켈로이드에 대한 정보가

 

잇으니 클릭해보시길 바래용 그럼 안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