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으면 복이와요

슬슬 배가 고픈시간 본문

먹방 카메라~~

슬슬 배가 고픈시간

윈터맨 2017. 5. 25. 17:13

슬슬 배가 고픈시간이네요.

저녁때가 가까이 되어서 점심먹고 차 몇잔 커피 몇잔 마시고

암것도 안먹...고 먹고를 떠나 암튼 배고픈 시간이네요 ㅋㅋㅋ

생크림에 카스테라 찍어서 먹고 싶네요! 여러분들 뭐 드시고 싶으세요?

제가 살건 아니지만 ㅎㅎㅎ 저는 지금 뭐가 먹고 싶냐면요~

 

왜 얼마전에 한참 인기를 끌었던 대만대왕카스테라 있죠?

암튼 그거 근데 그거말고 ㅎ 진짜 제대로 만든 카스테라에

생크림을 잔뜩 발라서 먹고 싶은 충동이

마구마구 일어나는 저녁 직전입니다.

당이 떨어진 이유겠죠?

 

탄수화물이

암튼 엄청 땡기네요!

 

 

 

 

바로 요런 비쥬얼의 빵

마구 땡기는 탄수화물 떨어진 저녁입니당

빨리 퇴근하고 간식하러 가야겠어요 ㅎㅎㅎ

여러분도 퇴근후에 맛난거 드시는 즐거운 시간 가져보세용^^

 

저 윈터맨은 오늘도 오늘의 칼로리를 가득 채우겠네요 ㅎ

저거 먹고 오늘 운동도 이빠이 해보는겁니다.^^

 

씨유~ 또 봐용^^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