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으면 복이와요

남자브라질리언제모, 남자턱수염영구제모! 나도 이제 깔끔맨 본문

이것저것 아무거나!

남자브라질리언제모, 남자턱수염영구제모! 나도 이제 깔끔맨

윈터맨 2017. 4. 19. 16:46

남자브라질리언제모,

남자턱수염영구제모!

나도 이제 깔끔맨

 

 

리하이~ 좀전까지 다른일을 열심히 하다 다시 복귀한

 

겨울남자 윈터맨입니다~

 

하~ 날씨가 실내에 있어서 그런가 덥네요?

 

뭔가 여름처럼 더운걸 말하는건 아니지만

 

여름이 오고 있는게 느껴지네요~

 

작렬하는 태양, 그리고 아스팔트

 

그위를 걸어가는 겨울남자, 저 윈터맨~

 

상상이 안되네요~ 저 겨울맨은 사실 겨울을 싫어해요!

 

차라리 더운 여름이 견디기엔 좀 더 수월하지 않나~ 해서

 

추위에 괴롭고 고통스러운 겨울은 싫어한답니다.

 

근데 왜 윈터맨이지? 그건 저도 모르겠네요.

 

저는 그냥 윈터맨으로 태어난듯 ㅎㅎㅎㅎ

 

여름엔 땀만 아니면 그런대로 견딜만 합니다.

 

겨울은 너무 춥잔하요? 집에만 있게 되고~

 

모든 생물들의 괴로운 계절이죠~

 

길가에 노숙자분들이나...

 

또 말못하는 길에서 사는 고양이들이라던지

 

집밖에서 키우는 개라던지 소라던지 돼지라던지

 

전 이런 아이들도 다 걱정이 됩니다요 ㅎㅎㅎ

 

모두다 살기 좋은 그런 봄가을만 있었으면 좋겠는데

 

그렇다면 또 환경파괴와 뭔가 연관이있을까요~

 

이래저래 걱정 많은 윈터맨입니다. ㅋㅋㅋㅋ

 

 

다른이야기는 이제 그만하고 정보를 늘어놓을 차례!

 

이번엔 남자브라질리언제모, 남자턱수염영구제모

 

이야기를 해볼게요~~~!

 

 

 

 

 

 

 

 

남자브라질리언제모! 민감한 부위죠! 햇빛도 못보고

 

바람도 잘 통하지 않아 환기도 어려워

 

뭐 그다음은 ㅠㅠ 노코멘트하는걸로~~

 

거기에 털까지 북실북실하다면 더더욱 상황은

 

Bad Bad!!!!!

 

이런때 필요한게 남자브라질리언제모입니다!

 

여기를 브라질리언제모로 싹 밀어주고 나면 얼마나 개운하겠어요?

 

청결문제가 한번에 싹 해결될거 같은데 이래도 남자브라질리언제모

 

안하실건가요? 아직도 남자는 털! 인가요?^^;;;;;;;;

 

 

털~ 털 좋죠! 근데 이 털로 인해서 조금은 답답해보이고

 

관리안한남자같아 보이고 그쵸? 이런 부위가 또 있어요~

 

매일매일 면도를 해주지 않으면 덥수룩 해지는 그 부위!

 

남자턱수염! 이 모발모발~~도 남자턱수염영구제모를 통해

 

안녕~~~~완존 안녕~~~오나전 안녕~ 할수 있어요!

 

 

남자턱수염영구제모를 하면 매일 쫓기던 아침을

 

여유롭게 시작할수도 있어요~ 야근에 철야를 해도

 

담날 아침에 야근철야티를 안내는 깔끔한 남자가 될수 있어요!

 

남자턱수염영구제모를 하면 여친과 뽀~~도 에브리타임, 애니타임

 

할수 있어요~! ㅋㅋㅋ 이부분이 젤 맘에 드시죵??

 

여친이 없으시다면 큰 실례 또르르 ㅠㅠ 짐부터 분발해서 만들자요.^^

 

 

자, 남자도 관리해야할 시대를 살고 있어요~

 

더이상 털이 남자의 상징이 아닙니다. 매끈하고 고운 피부는

 

남자에게도 큰 메리트가 되는 시대입니다.

 

남자브라질리언제모, 남자턱수염영구제모로

 

세균맨 안녕~~~이제부터 관리하는 남자, 깔끔맨으로

 

다시 태어납시다!!!

 

 

 

cozy라는 병원을 추천드리는 바이옵니다!

 

남자브라질리언제모, 남자턱수염영구제모 잘하기로 유명~~~한 곳!

 

방문하셔서 심도있는 상담 받아보시길 ^^b

 

 

 

 

 

 

 

 

 

가신김에 피부상담도 받아보세요! 신데렐라, 백옥주사 요즘은 남자도 기본

 

 

 

 

 

 

필러는 요즘 남자분들에게도 트랜드에요! 아시죠? ㅎㅎㅎㅎ

 

 

 

오늘드린 정보 꿀같지 않았나요!

 

꿀이 아니라 시럽이였다면 아래 이미지를 눌러서

 

진짜 달달하고 맛나는 꿀을 빨아보세용 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