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으면 복이와요

블루로즈실리프팅 블루로즈실의 강인함 본문

이것저것 아무거나!

블루로즈실리프팅 블루로즈실의 강인함

윈터맨 2018. 7. 16. 12:54

블루로즈실리프팅 블루로즈실의 강인함






블루로즈실리프팅은 기적과 같아요.


원래 파란장미는 세상엔 없던 꽃이 었어요.


그런데 우리 포기를 모르는 인간은


파란장미를 세상에 탄생시켰쬬


그래서 파란장미는 불가능이란 없다란 의미도 이써요.


블루로즈실리프팅도 그래서 미라클이예요.


이런 기적이 일어날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블루로즈실 때문이예요.


가시돋힌 장미 줄기 같은 블루로즈실


장미의 가시는 아름다움을 지키기 위해 존재하죠.


참... 슬프네요.


아름다움을 지키기 위해 가시가 있어야한다는 사실이...


이 세상은 서바이벌이예요.


약육강식


강해질 필요가 있어요. 


우리 화이팅해요. 


좀 더 강해져보아요.


블루로즈실처럼


스스로를 강하게


약하지 않아!


나는 강해


외유내강?


외강내강이 전 좋은것 같아요.


블루로즈실리프팅은 외유내강스타일이죠. ㅎㅎㅎ


블루로즈실리프팅 정말 멋지죠.


괜히 파란장미가 아니네요. ㅎㅎㅎ


아이러빗 블루로즈실리프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