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으면 복이와요

생크림, 내 뱃살의 적 본문

먹방 카메라~~

생크림, 내 뱃살의 적

윈터맨 2017. 5. 22. 16:58

생크림 케익을 너무나 좋아하는 윈터맨이랍니다.

 

라떼에 얹어먹는 생크림은 싫어하는데

 

생크림을 얹어 만든 음식은 다 너무너무 좋아해요!

 

근데 딱 생크림을 봐봐요! 딱 배에 낀 지방같이 보이지 않나요~ ㅎㅎ

 

생크림은 먹음 바로 뱃살로 갈거 같아요. 그래도 끊지 못하고

 

생크림만 보면 화안장을 하는 제 자신이 참 거시기허요~ㅎㅎㅎ

 

남자가 무슨 생크림이냐 하실지 몰겄지만 남자들도 생크림 엄청 좋아함다

 

특히 생크림으로 만든 빵 ㅎㅎㅎ이거 죽습니다.

 

크로와상을 반으로 갈라 생크림으로 샌드한 빵 엄청 좋아하구요~

 

소보로도 요즘은 반으로 갈라 생크림을 충전하더라구요?

 

또 얼마전에 붐이었던 식용유로 만든다나? 암튼 대만대왕카스테라?

 

거기 생크림 마구마구 충전해서 먹는것도 좋아했죠. 근데 그건 빵이 넘 뻣뻣하다 햇는데

 

역시 버터가 아니라 식용유였던 탓인가요. ㅠㅠ 하 먹는거 가지고 그러지좀 마라~

 

하하 역시 생크림빵계의 최고봉은 케키죠! 크 케키 이름도 넘나 사랑스러븐 케키~

 

ㅎㅎㅎㅎㅎ 저런거 먹어대니 뱃살이 안빠지죵. 저 젤틱해야함니다. 여러분께

 

소개만 할게 아니라 젤틱 제가 젤 먼저 해야함돠 ㅎㅎㅎ

 

뭐 먹을건 먹고 해야하면 하면 되지용 ㅎㅎㅎㅎ

 

어제 먹음 생크리므케키 ㅎㅎㅎ 사진 보세요~ 부드럽당 사진도 ㅎㅎㅎ

 

 

 

 

생크리무케키가 졸리운가봐요. 애가 누워있네 ㅎㅎㅎ

 

 

Comments